서울시에서는 30~40대 여성들의 경제활동 촉진과 경력단절 예방을 위해 2023년 서울우먼업 구직지원금을 지원합니다 3개월간 월 30만원씩 최대 90만원을 지원 받게 되는데 다만! 지원 규모는 2,500명이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
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2023년 '서울우먼업 구직지원금'에 관한 소식입니다 30 ~ 40대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관심을 가질 만한 정보이니 꼭 확인해 보시기바랍니다!
▶목차
1.서울우먼업 소개 |
2.신청방법 |
3.제출서류 목록 |
1.서울우먼업이 무엇인가요? |
서울우먼업은 서울특별시의 24개 여성인력개발기관을 통칭하는 브랜드이자 서울시 여성일자리 통합정보망 포털사이트의 이름입니다 서울시는 간호사, 사회복지사, 직업상담사, 사서 등 전문자격증을 가진 여성들이 다시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'서울우먼업(Woman up) 인턴십'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
또한 만 30 ~ 49세 미취업 여성 (중위소득 150% 이하)에게 3개월간 월 30만원 씩 최대 90만원을 구직활동비로 지원하는 '서울우먼업 구직지원금' 사업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서울우먼업 신청방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?
2. 신청방법 |
대표전화: 1660 ~ 3040
신청방법은 서울시여성인력공단개발기관 방문 또는 이메일(swup@seoulwomen.or.kr) 제출로 가능합니다
자세한 사항은 서울우먼업 홈폐이지 '서울우먼업프로젝트'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신청하시기 전에 지원대상과 지원내용을 확인하시고,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세요. 지원규모는 2,500명이며.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 빠른 신청이 유리합니다
3.지원금 신청시 필요한 서류 |
▶ 신청서 (구직활동계획서 포함) 1부 |
▶ 주민등록등본 1부 |
▶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|
▶ 건강보험료 자격 확인서 (보험증) |
▶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(2종) |
▶ 필요시 추가 증빙서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|
신청서 작성 시 주의사항으로는 주민등록상 성명, 거주지 주소, 이메일, 연락처, 주민등록번호 등 기본정보를 해야 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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